어사이드 닫기

뒤로가기 검색
0
MENU

A/S 신청 내역

  • 번호
  • 등록일
  • 모델명
  • 진행상태
  • 성함을 입력해주세요.
  • 문자를 받을 수 있는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모든 안내는 기제해주신 연락처로 드리고 있습니다. 정확하게 기재해주셨는지 한 번 더 확인해주세요.
    연락처를 입력해주세요.
  •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 방석 하단 스티커에서 정확한 모델명과 제조일자 확인 후 기재해주세요.
      * 제품 스티커가 없으시면 [모델명 모름] 선택 후 하단에 주문내역서 또는 제품 정면 전체사진 첨부해주세요.

    • 정품인증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증상을 입력해주세요.
    • * 파손부위사진, 제품스티커사진,제품 정면 전체사진,주문내역서 등 필요한 파일을 첨부해주세요.
      * 사진이 여러장 일 경우에 압축해서 올려주세요.

  • * 부품비가 없는 작은 부품 구입 시 택배비 3,600원이 유상처리 될 수 있습니다.

  • - -

    사업자 등록번호 - -

필독

고객님 AS접수 관련 모든 안내는 기재된 연락처로 드리고 있습니다. 정보가 맞게 기입되었는지 한 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
*
닫기

제출이 완료되었습니다.
제출 후 접수까지 1~2영업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A/S 신청내역은 [마이페이지]-[A/S신청내역]에서 확인 가능하며 요청상태 일때만 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
상황에 따라 고객센터에서 직접 연락드릴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접수 후 자세한 진행상황은 문자 또는 카톡으로 안내드립니다.

닫기
A/S 신청내역 TIP
  • 주말/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 진행상태가 [요청]상태일때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 택배건의 경우 수령까지 영업일 기준 3~4일정도 소요되며 이는 택배사 물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기사님 방문건의 경우 수도권 1~2주, 지방 2~3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기사님께서 방문 전 직접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TOP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