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배송/교환/반품 등 상품정보 외 문의는 ‘고객센터 1:1문의’를 클릭하세요.
39
답변완료
2024.04.20
교환/변경
교환/변경
헤드 뽀개짐
임*규
2024.04.20
의자 산지 일주일도 안됬는데 의자 뿌러짐 ㅡ. ㅡ



안녕하세요, 듀오백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의 경우 헤드레스트만 교체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가 불가하기에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채팅 상담으로 문의 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8
답변완료
2024.04.06
상품
상품
혹시 좌판만 추가 구매 가능한가요?
장*한
2024.04.06
비밀글입니다
37
답변완료
2024.03.07
상품
상품
사은품 관련
우*준
2024.03.07
방금 구입 했는데요
사은품 발받침대 받을 수 있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듀오백입니다.


사은품의 경우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익월 15일 이후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3월에 구매하신 제품의 사은품은 4월 15일 이후 발송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36
답변완료
2024.03.06
상품
상품
헤드레스트 분리
유*선
2024.03.06
해당제품 헤드레스트 분리방법 알려주세요..
불편하고 목이 많이 아프네요..

안녕하세요, 듀오백입니다.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채팅 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분리하실 때 참고하실 수 있는 자료들 첨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5
답변완료
2024.02.27
상품
상품
좌판슬라이드, 헤드레스트
김*덕
2024.02.27
비밀글입니다
34
답변완료
2024.01.23
상품
상품
의자에서 움직일때마다 딱딱소리가 크게 납니다.
박*호
2024.01.23
비밀글입니다
33
답변완료
2024.01.02
기타
기타
a/s문의드립니다.
심*민
2024.01.02
의자 좌판에 이상이 생겨 a/s받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듀오백입니다.


우선, 사용에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은 좌판 교체로 진행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새 좌판과 같이 보내드리는 육각렌치로 좌판 하단에 있는 은색 육각볼트 4개만 풀어주시면 됩니다.


현재 게시판에서는 정보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채팅 상담을 통하여 제품의 RL번호와 문의 내용 말씀 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2
답변완료
2023.12.21
반품/환불
반품/환불
반품신청 하면 되나요?
유*창
2023.12.21
12월 12일 방문시공 주문 결제를 했구요.
12월19일 전화번호가 잘못 기재된 것을 알아서
채팅으로 배송 연락처를 변경 요청하였구
해피콜로 기사분께 변경된 연락처를
발송요청하겠다는 답변을 받았는데요....

현재 방문기사분 연락을 기다리고 있는데
이직까지 연락 없네요..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지 난감 하네요.
방문시공이 안될거면 반품을 하고 싶은데.
주문정보에서 반환신청 하면 되는지요?

안녕하세요 듀오백입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CJ대한통운 설치팀이라는 시공업체를 통해 설치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CJ 시공업체측에 배송일정 확인 시 12월 26일 배송예정으로 확인되오니

조금만 더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1
답변완료
2023.10.14
상품
상품
의자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윤*모
2023.10.14
제가 10/31일에 이사를 가는데, 이날에 맞춰서 배송,조립을 해주실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듀오백입니다.


해당 제품 구매시 배송메세지에 원하시는 배송일 기재하여

주문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맞춰서 배송 및 시공 진행해드리겠으며,

시공사 스케줄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제품 주문확인일로부터 2~3일뒤 CJ시공업체측으로 제품은 출고되며
배송센터로 이동 후 연락드려 배송진행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0
답변완료
2023.08.03
상품
상품
뒤로 젖힐때 의자에서 소리
송*용
2023.08.03
뒤로 젖히면서 왔다갔다 하면 의자 아랫부분에서 딱딱 하는 소리가 납니다.
어던 문제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듀오백입니다.


해당 부분은 플레이트 교체로 진행을 하시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다만, 현재 방문 건이 많아 수도권은 2주 이상, 지방은 3주 이상 기간 소요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AS 기사님께서 방문하시어 교체를 하는 방법으로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만약 자가교체가 가능하시다면 부품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유상일 경우에는 플레이트와 AS 기사님 출장 비용 발생이 되며, 무상일 경우에는 별도의 비용 발생이 되지 않습니다.


접수 진행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 하단에 채팅 상담으로 문의 내용 말씀 해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